…공지사항…

 웹접수 시 배송사유 / 전달사항 입력란이 있습니다. 아래의 설명 참조 부탁드립니다.


배송사유 : 고객님께서 배송구분을 위해 직접 입력 (예 : 이벤트협찬...신상샘플 전달 등등)
 '배송사유'내용입력은 자유이며 배송기사에게 노출되지 않습니다.

전달내용 : 배송기사에게 요청사항 및 배송품수량을 입력(예 : 대박스1개..00시까지는 배송해주세요 등등)
'전달내용'에 입력하는 내용은 배송기사에게 보여집니다. 이곳에'배송사유'를 입력하면 배송기사가 헷갈려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10건 이상 퀵서비스 배송건은 이메일로도 접수가 가능 합니다.
 나이스퀵 전산을 이용하여 접수하기가 시간적으로 부족한 경우에만 신청 부탁 드리며,

접수방법은 텍스트파일 또는 엑셀파일에 배송내용 정보를 기입하여 당사 info@nicequick.co.kr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특별한 양식은 없지만 배송접수에 필요한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1.출발지 정보

예 : a주식회사 , 담당자 홍길동 , 담당자 연락처

2.도착지 정보

예 : 도착지 정확한 주소 , 받는분 성함 , 연락처


3.배송품 크기 및 수량 또는 배송기사에게 요청할 내용 기입

예 : 사과박스1개,고객 부재시 경비실에 보관 / 육류포장박스(상온보관 불가상품) 등등


그외 배송사유 기제가 필요한 경우 이메일에 추가내용을 기입하여 보내 주십시요.

날짜지정 기능을 사용하여 퀵서비스 배송을 보내야 하는 날짜를 지정하여 미리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날짜지정방법 예) 2019년 5월 10일 14시 30분 으로 설정을 해놓으면 해당날짜와 해당 시간에 픽업을 합니다.



전화문의 증가로 콜센터와 전화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나이스퀵 전용 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하여 배송신청, 그외 문의 업무도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곳 클릭   http://pf.kakao.com/_TUAxgC/chat


현재 사용하고 계신 퀵서비스전산 비밀번호를 2021년 04월14일 부터 직접 변경 하셔야 합니다.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강행하는 개인정보 강화를 위한 필수 조치 이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형식-

변경전 : 문자+숫자

변경후 : 문자+숫자+특수문자형태 로 직접 변경

-새로운 비밀번호는 사내에서 사용 하시는 직원분들에게 공유 부탁 드립니다,-




※배송품의 총 물품가액이 30만원을 초과 또는 꽃다발,전자기기,유리제품,케익 등 파손이 우려되는 경우에는 사전에 상담원에게 꼭 알려주세요.


직장에서 퀵서비스

아직도 전화로 주문하세요?


이제는 온라인으로

편리하고 신속하고 정확하게

접수하세요 !


온라인으로 월 30건 이상

이용하는 기업회원

요금할인 적용

웹사이트로 접수하는데, 단 9초

VS

전화로 접수하는데, 평균 74초

야간 퀵서비스 

저희는 업무 특성상 주말이나 야간에도 퀵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데 나이스퀵은 기업회원에 등록하면 언제든지 배송신청이 가능해서 큰 도움이 됩니다.
늦은 밤이나 이른 아침에 퀵서비스 이용이 자주 필요한 경우에는 너무 편리한거 같아요^^                  
ID : will****

회계업무

과거에 사용하던 퀵서비스 정산 방식은 물건을 픽업할때 배송기사님들이 배송장부에 수기로 기입을 해서 나중에 한건씩 계산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나이스퀵 전산은 한눈에 사용내역을 확인 할 수 있고 엑셀로 출력도 가능해서 너무 편합니다. 정해진 날짜에 퀵서비스 세금계산서 발행도 해주시니 경비관리에 큰 보탬이 되고 너무 좋습니다.  ID : pr****

부서별 관리

저희는 수도권에 17개의 지점을 두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각 지점에서 다른 퀵서비스 업체를 이용하여 본사에서 관리하기가 불편했지만 나이스퀵을 이용하면서 지점 직원분들이 너무 편리하다고 합니다. 업무 특성상 전화량이 많아 벨소리만 들어도 힘들어 했지만 이제는 퀵서비스도 웹전산으로 이용하니 너무 편합니다.                                                ID : 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