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ㅣ FAQ


-우체국 박스를 기준으로 했을 시-
1호~3호 소박스
추가요금 없음 / 5KG이내
4호~5호 중박스
5,000원 추가 / 15KG이내
6호 대박스
10,000원 추가 / 20KG이내
쇼핑백(M,L)
5,000원 추가 / 10KG이내
무게 / 부피 추가내용부피는 소박스이지만 무게가 5KG 초과인 경우 or 부피는 대박스 인데 무게가 가벼워도 할증적용




내용
기준
시간별
야간 19:00~20:00    3,000원 추가
심야 20:00~08:00 5,000원 추가
조조 06:00~09:00    5,000원 ~ 10,000원 추가
옵션별
급송 기본요금의 100%추가
경유 기본요금의 50%~100%추가(경유지 거리에 따라 상이)
왕복 기본요금의 100%추가
명절구정, 추석등 명절일 기준 7일전부터 선물배송이 증가하는 기간은 3,000원~5,000원 추가
기상상태
눈 또는 비    3,000원 추가
폭우, 폭염, 한파주의보 발령시 3,000원 추가(기상청 정보 기준)
*장마,폭설 기간중에는 눈/비가 잠시 멈춘 경우라도 할증적용이 됩니다.
규격별
박스(S) or 쇼핑백(S) : 추가없음
박스(M) or 쇼핑백(M,L) : 5,000원 추가
박스(L) : 10,000원 추가
환경백화점, 전통시장, 고층빌딩(10층 이상) 인 경우 3,000원 추가
계단3층~5층까지 3,000원~10,000원(배송품 갯수에 따라 상이)
대기료,취소비
픽업지 또는 도착지에서 고객의 사정으로 인해 취소 또는 대기 하는 경우  3,000원 추가 (10분 단위 )

 









퀵서비스 이용료를 카드결제 후 전표가 필요한 경우 아래와 같이 확인 및 출력 부탁드립니다.

결제대행업체 이니시스 홈페이지 https://www.inicis.com/payment_view 에 접속하여
카드정보 입력 후 결제내역 확인 및 전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내용이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 이니시스 고객센터 1588-4954 로 문의해 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당사의 배송접수창 상단 왼쪽에 지도검색을 클릭하시면 담당배송기사님의 위치확인이 실시간으로 가능합니다.

물론 가능하며 콜센터로 요청 주시면 됩니다.

기상악화,심야,조조에 따라 가격이 추가되며 그외 추가요금이 발생 하는 경우에는 당사에서 사전에 연락을 드립니다.

인터넷 접수 또는 전화 접수 후 취소를 원하는 경우에는 빠르게 콜센터로 연락주시면 취소가 가능하나, 취소비는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서울,경기권은 신속하게 배송처리 가능하며 그 외 지역 및 도서지역 인 경우 콜센터로 연락 주시면 대략적인 소요시간 및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회원의 경우 인터넷 접수에 로그인 하시면 최근 3개월이내 까지 상세 배송내역을 조회 할수 있으며 엑셀파일로 다운 할 수 있습니다.

개인회원의 경우 당사로 연락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서울시내의 경우에는 이동거리나 도로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30분에서 1시간정도 내외로 가능하며 수도권 외곽의 경우에는 2시간~3시간 정도 내외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도로 정체 및 기상상태에 따라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물론 가능합니다. 접수시 원하시는 결제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매월 30건 이상 배송건수 충족시 기업회원(할인특혜)으로 가입 가능하며 당사 홈페이지 하단에 기업회원모집 에서 신청 부탁드립니다.

부서별/담당자별 주문접수가 가능하며 세부적인 사용내역 구분 및 조회가 가능하므로 보다 투명하고 체계적인 경비사용관리가 가능합니다.

당사는 적재물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으며 보험사로부터 과실여부 판단 후 보상이 가능합니다.

- 기업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는 경우에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 심야 또는 공휴일에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사전에 연락을 주시면 정상적인 배송처리가 가능합니다.

- 서비스 이용시간은 아래와 같으며 사전에 공지 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일반회원 -

경  로시  간
웹접수09:00 ~ 22:00/
전화09:00 ~ 22:00/
카카오톡09:00 ~ 22:00/


- 기업회원 -

경  로시  간
웹접수09:00 ~ 23:00사전 예약건은 시간대와 상관 없이 정상적으로 처리 됩니다.
전화08:00 ~ 23:00
고객님의 전화번호가 나이스퀵 전산에 등록되어 있어야  됩니다.
카카오톡24시간플러스카카오톡 친구등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궁금하신 내용을 남겨주시면 이메일 또는 연락처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