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의 효율성 ㅣEFFECTIVENESS



-투명성-

퀵서비스 접수내역을 수기작성으로 관리하게 되면 요금과다청구, 배송신청누락, 물건분실등의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전용 전산으로 실시간내역 확인 기능을 사용하여 경비절감 및 업무의 투명성을 보다 더 높일 수 있습니다.


- 요금과다청구 방지

- 계획적인 경비지출 관리가능

- 회계의 편리 및 정확성 증대


-배송내역공유-

1.사내 전체공유

사내에서 퀵서비스 배송내역을 나이스퀵 전산에서 모든 사용자가 볼 수 있도록 공유가 됩니다.

배송 상세내역이 실시간으로 공유가 되기 때문에 업무 진행상황을 서로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중복발송 방지

- 실시간 배송정보 공유

- 주요 발송처 주소록 공유


퀵서비스 전산 시스템 미공유
퀵서비스 전산 시스템 미공유

2.사내 공유차단


사내에서 퀵서비스 배송내역을 나이스퀵 전산에서 해당 부서 담당자 그리고 관리자만 확인 할 수 있으며 다른 부서간에는 배송내역을 볼 수가  없습니다.

배송 내역이 부서간에 공개되면 안되는 업무에 도움이 됩니다.

- 독립적 업무수행 가능

- 배송내역 보안유지

- 관리자가 각 부서의 업무능력 파악 가능


-시간단축-

퀵서비스 신청을 전산으로 사용하게 되면 소중한 업무시간 소비를 단축 시킬수 있으며 다른 업무에 더 집중 할 수 있습니다.  


출도착 주소,연락처를 전산에 입력하기 때문에 유선으로 신청할때 정확성이 보다 더 높아집니다. 그 외 편리한 부가기능이 있습니다.


- 퀵서비스 예약신청

- 배송기사 실시간 위치확인

- 자주 보내는 배송지 주소록 관리


mobile background

기업회원 우대조건


월 결제시 일반요금의 10% 이상의 할인

부서별, 담당자별 주문내역 
확인 및 엑셀출력 가능

365일 24시간 이용가능

기존 거래데이터를 이용한 간단 배차

경력 5년 이상의 베테랑기사 배정

배송품 보관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