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의 효율성 ㅣEFFECTIVENESS
-투명성-
퀵서비스 접수내역을 수기작성으로 관리하게 되면 요금과다청구, 배송신청누락, 물건분실등의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전용 전산으로 실시간내역 확인 기능을 사용하여 경비절감 및 업무의 투명성을 보다 더 높일 수 있습니다.
- 요금과다청구 방지
- 계획적인 경비지출 관리가능
- 회계의 편리 및 정확성 증대
-배송내역공유-
1.사내 전체공유
사내에서 퀵서비스 배송내역을 나이스퀵 전산에서 모든 사용자가 볼 수 있도록 공유가 됩니다.
배송 상세내역이 실시간으로 공유가 되기 때문에 업무 진행상황을 서로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중복발송 방지
- 실시간 배송정보 공유
- 주요 발송처 주소록 공유
2.사내 공유차단
사내에서 퀵서비스 배송내역을 나이스퀵 전산에서 해당 부서 담당자 그리고 관리자만 확인 할 수 있으며 다른 부서간에는 배송내역을 볼 수가 없습니다.
배송 내역이 부서간에 공개되면 안되는 업무에 도움이 됩니다.- 독립적 업무수행 가능
- 배송내역 보안유지
- 관리자가 각 부서의 업무능력 파악 가능
-시간단축-
퀵서비스 신청을 전산으로 사용하게 되면 소중한 업무시간 소비를 단축 시킬수 있으며 다른 업무에 더 집중 할 수 있습니다.
출도착 주소,연락처를 전산에 입력하기 때문에 유선으로 신청할때 정확성이 보다 더 높아집니다. 그 외 편리한 부가기능이 있습니다.
- 퀵서비스 예약신청
- 배송기사 실시간 위치확인
- 자주 보내는 배송지 주소록 관리
기업회원 우대조건
월 결제시 일반요금의 10% 이상의 할인
부서별, 담당자별 주문내역 확인 및 엑셀출력 가능
365일 24시간 이용가능
기존 거래데이터를 이용한 간단 배차
경력 5년 이상의 베테랑기사 배정
배송품 보관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