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용설명서
사용설명서 ㅣ USER MANUAL
1. 로그인 방법
(전산 경험을 원하시면 테스트용 ID : test PW : test3965! 입력)
- 나이스퀵에서 부여된 아이디,암호를 이용해 로그인을 합니다.
2. 담당자 정보 입력 및 도착지 정보 입력
① 직원검색을 클릭하여 담당자를 선택. (퀵서비스 이용하는 사원명단을 사전에 나이스퀵에 등록필수)
② 접수자정보 가져오기 체크란에 클릭.
③ 도착지 정보란에 빠짐 없이 입력 .(받는분성함,동번지수,연락처는 오기입시 배송지연 발생)
3. 주문 입력 단계
① '배송사유' 에는 어떠한 목적으로 인해 배송했는지 입력.(입력은 자유,차후 엑셀출력하여 확인 가능)
② '배송수단' 에서 필요한 운송수단 선택.(기본적으로 오토바이로 체크되어 있음)
③ '지급방법' 카드, 착불, 송금, 선불 선택.(기업회원의 경우 기본적으로 신용에 체크되어 있음)
④ '배송방법' 편도, 경유, 왕복 선택.(기본적으로 편도로 체크되어 있음)
⑤ '물품종류' 배송품 선택.(기본적으로 서류봉투로 체크되어 있음)
⑥ '전달내용' 에는 배송품 수량과 배송기사 에게 요청하는 내용을 기입.(예 : 중박스1개,쇼핑백3개 / OO시까지 배송해주세요)
⑦ '예약시간' 원하는 픽업시간으로 설정.(예 : 2019년 05월03일 14:00 으로 예약하면 14:00에 픽업을 하게됨)
⑧ '주문하기' 클릭. 끝
4. 전체 배송내역 확인
- '배송조회' 를 클릭하면 기간별로 배송한 내역을 확인가능.
5. 배송 상세내역 조회
- '상세보기'를 클릭하면 기사정보, 접수일자, 완료일자 , 수령자이름 및 배송장 출력 가능.
6. GPS 기반 실시간 배송 추적 시스템
- '지도검색'을 클릭하면 gps기반으로 배송기사의 실시간 위치확인 및 출도착 위치 확인가능.
[ S출발지 R현재기사위치 E도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