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용설명서

사용설명서 ㅣ USER MANUAL


1. 로그인 방법

(전산 경험을 원하시면 테스트용 ID : test  PW : test11 입력)

- 나이스퀵에서 부여된 아이디,암호를 이용해 로그인을 합니다.


2. 담당자 정보 입력 및 도착지 정보 입력

직원검색을 클릭하여 담당자를 선택. (퀵서비스 이용하는 사원명단을 사전에 나이스퀵에 등록필수)

접수자정보 가져오기 체크란에 클릭.

도착지 정보란에 빠짐 없이 입력 .(받는분성함,동번지수,연락처는 오기입시 배송지연 발생)


3. 주문 입력 단계

'배송사유' 에는 어떠한 목적으로 인해 배송했는지 입력.(입력은 자유,차후 엑셀출력하여 확인 가능)

'배송수단' 에서 필요한 운송수단 선택.(기본적으로 오토바이로 체크되어 있음)

'지급방법' 카드, 착불, 송금, 선불 선택.(기업회원의 경우 기본적으로 신용에 체크되어 있음)

'배송방법' 편도, 경유, 왕복 선택.(기본적으로 편도로 체크되어 있음)

'물품종류' 배송품 선택.(기본적으로 서류봉투로 체크되어 있음)

'전달내용' 에는 배송품 수량과 배송기사 에게 요청하는 내용을 기입.(예 : 중박스1개,쇼핑백3개 / OO시까지 배송해주세요)

'예약시간' 원하는 픽업시간으로 설정.(예 : 2019년 05월03일 14:00 으로 예약하면 14:00에 픽업을 하게됨)

'주문하기' 클릭. 끝


4. 전체 배송내역 확인

- '배송조회' 를 클릭하면 기간별로 배송한 내역을 확인가능.


5. 배송 상세내역 조회

- '상세보기'를 클릭하면 기사정보, 접수일자, 완료일자 , 수령자이름 및 배송장 출력 가능.


6. GPS 기반 실시간 배송 추적 시스템

- '지도검색'을 클릭하면 gps기반으로 배송기사의 실시간 위치확인 및 출도착 위치 확인가능.

[ S출발지  R현재기사위치   E도착지 ]